글로벌문화콘텐츠학회 - 지난학회지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» 37-02 이규철, 이종오 조선시대 강무(講武)의 메가이벤트적 성격과 강무콘텐츠 제작·활용 방안 file AAGCC 2019.01.02 139
449 37-03 이상호 『노상추 일기』의 문화산업적 활용 가능성과 그 방법 file AAGCC 2019.01.02 127
448 37-04 이영아, 박치완 미셸 푸코의 ‘헤테로토피아’ 개념을 통해 본 <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> file AAGCC 2019.01.02 154
447 37-05 이웅규 지역사회의 지역문화콘텐츠 개발 및 활용 사례 분석 - 축제 및 캐릭터 사례를 중심으로 - file AAGCC 2019.01.02 119
446 37-06 한상연,유영군,곽규태 V커머스 이용경험 특성이 서비스 애호도와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- UGC 기반 샤오홍슈 이용자를 중심으로- file AAGCC 2019.01.02 101
445 2018 글로벌문화콘텐츠학회 동계학술대회 논문집 file 스테이시 2018.12.17 268
444 36호 표지-목차 file AAGCC 2018.11.01 212
443 36-01 강준수 강화의 샤먼문화를 통한 축제 콘텐츠 고찰 file AAGCC 2018.11.01 171
442 36-02 권응상.한령 역사적 네거티브 문화재 기반의 다크 투어리즘 개발 가능성 연구 -중국 창춘(長春)을 중심으로- file AAGCC 2018.11.01 106
441 36-03 김민규 게임백서의 이용자 통계를 토대로 한 게임이용자 동향 및 게임시장의 성격 연구 file AAGCC 2018.11.01 132
440 36-04 박선민 소셜 미디어에 따른 대중음악의 수용양상 연구 file AAGCC 2018.11.01 110
439 36-05 안정윤.정태수 <신세계>(2013)와 <브이아이피>(2017)에 드러난 여성 재현 방식의 변화 연구 file AAGCC 2018.11.01 74
438 36-06 안창현 중국 고진(古鎭)의 문화적 도시재생 사례 연구 -우쩐(烏鎭)을 중심으로- file AAGCC 2018.11.01 87
437 36-07 이용설 롤플레잉 게임 선호도에 반영된 문화권 비교연구 가능성 -스토리텔링에 반영되는 상호작용 형태를 중심으로- file AAGCC 2018.11.01 87
436 36-08 정락길 존 카사베츠(John Cassavetes) 영화에서의 즉흥성과 체험의 의미 file AAGCC 2018.11.01 72
435 36-09 정성희. 김경희 전통예술을 활용한 한․일 문화교류 - 오사카 야마모토 노극장을 중심으로 - file AAGCC 2018.11.01 68
434 35호 표지-목차 file AAGCC 2018.09.01 175
433 35-01 강영돈 영상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개발과 영미문학수업에 적용한 사례 연구 file AAGCC 2018.09.01 160
432 35-02 공병훈 정부부처 소셜 미디어 활동과 관계의 평가 프레임워크 개발 연구 -정부 부처 20개 집행기관의 페이스북 페이지 사례를 중심으로- file AAGCC 2018.09.01 91
431 35-03 김상헌 회암사지 콘텐츠의 개발과 활용을 위한 고찰 file AAGCC 2018.09.01 1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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