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로벌문화콘텐츠학회 - 지난학회지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532 45호 표지-목차 file AAGCC 2020.12.02 115
531 45-01 이영준 이황 한국사회에서 영웅의 왜곡과 (재)소환 file AAGCC 2020.12.02 78
530 45-02 김진형 영화 <사도>의 내러티브와 주인공의 분노 유발구조 분석 file AAGCC 2020.12.02 85
» 45-03 전지영 이종오 전쟁고아들의 실화와 기억의 장소성 회복을 위한 방안 연구: 폴란드로 간 6.25 전쟁고아들의 역사투어리즘 제안 file AAGCC 2020.12.02 60
528 45-04 이주원 1970년대 전반기 한⋅일 대중음악의 록 음악 수용양상과 그 의미에 관한 고찰 file AAGCC 2020.12.02 53
527 45-05 윤복실 TV 드라마 <눈이 부시게>에 나타난 비극성 연구: 장자 '나비의 꿈'을 중심으로 file AAGCC 2020.12.02 22
526 45-06 백해린 시대⋅역사드라마의 간접광고(PPL) 활용 및 인식에 관한 연구: <미스터 션샤인>을 중심으로 file AAGCC 2020.12.02 23
525 45-07 조주은 소설과 뮤지컬 『노트르담 드 파리』의 문화 재매개 연구 file AAGCC 2020.12.02 16
524 45-08 이예은 다중원근법과 창안 기법으로 분석한 아녜스 바르다 작품의 상호매체성 연구 file AAGCC 2020.12.02 10
523 45-09 김선미 민관협력 뮤지컬 개발 연구: 뮤지컬 <세종, 1446>을 중심으로 file AAGCC 2020.12.02 18
522 45-10 김바다 김현희 관광공연의 물리적환경이 경험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file AAGCC 2020.12.02 18
521 45-11 배은석 에코뮤지엄의 이상에 입각한 ≪돈화문마을박물관≫의 의의 file AAGCC 2020.12.02 26
520 45-12 신자은 영월 박물관 고을: 박물관 클러스터로서의 성과와 과제 file AAGCC 2020.12.02 21
519 45-13 오연 동양주체의 중국 재현: 타자, 전치, 셀프-오리엔탈리즘 file AAGCC 2020.12.02 11
518 45-14 서보윤 정은경 글로벌 자동차 기업의 인스타그램 브랜드 콘텐츠 전략 연구 file AAGCC 2020.12.02 17
517 44호 표지-목차 file AAGCC 2020.09.02 111
516 44-01 임대근 문화콘텐츠의 분류: 비판과 대안 file AAGCC 2020.09.02 129
515 44-02 이웅규 지방소멸대응 위한 문화브랜딩 활용 지역자원 콘텐츠 개발 가능성 연구: 의성군 자두 활용을 중심으로 file AAGCC 2020.09.02 84
514 44-03 이경숙⋅권기창 지역문화자원을 활용한 안동사과 브랜드 개발 file AAGCC 2020.09.02 88
513 44-04 최아름 스페인 코르도바 파티오 축제를 통해 본 가옥과 주거문화의 활용과 전승 file AAGCC 2020.09.02 94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27 Next
/ 27